인천국제공항의민영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3 07:57
본문
Download : 인천국제공항의민영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인천국제공항의민영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Download : 인천국제공항의민영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32 )
인천국제공항의민영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인천국제공항의민영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인천국제공항의민영화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인천국제공항의민영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인천국제공항의민영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인천국제공항의 민영화
_SLIDE_2_
Contents
1. 공기업 및 공항의 민영화
2. 공항 민영화 事例(사례)
BAA(영국공flight(항공)단)
3. 인천국제공항의 민영화 문제
4. 結論
_SLIDE_3_
민영화의 definition
공기업의 민영화란
주식을 포함한
자산이나
서비스 기능을 공공부문에서 민간부문으로 이전시키는 것
출처 : 인천국제공항 민영화에 대한 인식조사 ,박희태, 한국flight(항공)대학교, 2009
_SLIDE_4_
민영화의 목적
출처 : 인천국제공항 민영화에 대한 인식조사 ,박희태, 한국flight(항공)대학교, 2009
_SLIDE_5_
공항 민영화의 장단점
(1) 공항재definition 향상
(2) 경제성의 향상
(3) 政府(정부)의 새로운 잠재수익의 개발
4) 공항수익 증대에 지대한 影響
(1) 독점적 위치 남용
(2) 주식가격 변동에 대한 민감도 증가
(3) 사업의 다각화로 인한 위험 수반
4) 공항이용자와 공항경영자와의 괴리 발생
長點
단점
출처 : 인천국제공항 민영화에 대한 인식조사 ,박희태, 한국flight(항공)대학교, 2009
_SLIDE_6_
민영화 공항 現況
영국공flight(항공)단(BAA)
20여개 공항
전체의 3.9%
지歷史(역사)회의 요구 충족+수익 증가
日本(일본) 하네다 공항,
대만 장개석 공항,
미국 워싱턴 공항,
미국 LA 공항
政府(정부)소유와 운영
政府(정부)소유와
일부 서비스 관련
민간 운영
민간소유와 운영
민영화
공항
現況
출처 : 인천국제공항 민영화에 대한 인식조사 ,박희태, 한국flight(항공)대학교, 2009
_SLIDE_7_
Case.영국공flight(항공)단(BAA)
British Airport Authority
1965년 영국flight(항공)장관의
법안 제출로 설립
1987년 공단 주식 상장
히드로공항
영국의 주요 7개 공항 운영
`출처 : 히드로…(To be continued )
순서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