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마케팅전략,미샤기업analysis(분석) ,미샤경영전략,화장품시장analysis(분석) ,MISSHA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4 01:22
본문
Download : 미샤마케팅전략,미샤기업분석,미샤경영전략,화장품시장분석,MISSHA.pptx






레포트/경영경제
미샤마케팅전략,미샤기업analysis(분석) ,미샤경영전략,화장품시장analysis(분석) ,MISSHA
미샤마케팅전략,미샤기업,미샤경영전략,화장품시장,MISSHA,경영경제,레포트
미샤마케팅전략,미샤기업분석,미샤경영전략,화장품시장분석,MISSHA , 미샤마케팅전략,미샤기업분석,미샤경영전략,화장품시장분석,MISSHA경영경제레포트 , 미샤마케팅전략 미샤기업 미샤경영전략 화장품시장 MISSHA
설명
_SLIDE_1_
MISSHA
The FIRST TREATMENT ESSENCE
_SLIDE_2_
INDEX
서론
1.기업introduce
2.제품introduce
3.시장상황
본론
1.Promotion
`한판붙자!skⅡ`
2.가격
`효능은 비슷, 가격은 1/4`
결론
1.시사점
Intro
_SLIDE_3_
Intro
_SLIDE_4_
승부수의 결과는
Intro
_SLIDE_5_
4개월 만에 50만병 11개월 만에 110만병 판매
Intro
_SLIDE_6_
출저:이트레이드 증권 리서치본부
Intro
_SLIDE_7_
서론
_SLIDE_8_
㈜Able C&C 연혁
1.기업introduce
_SLIDE_9_
1.기업introduce
_SLIDE_10_
정가 : 42,000원
용량 : 150ml
효능 : 주름improvement & 피부탄력 & 피부톤
피부 보습 improvement efficacy
성분(成分) : 발효효모액 80%함유
2.제품introduce
THE FIRST TREATMENT ESSENCE
_SLIDE_11_
3.시장상황
피부과학이 발전하면서 화장품 산업의 경쟁 패러다임이 시장 變化 , 유행 중심에서 기술 , 효능 중심으로 變化
최근 화장품 기술은 노화현상의 관리를 넘어 유전자, 단백질, 세포 등 보다 근본적인 영역으로 확대되는 추세
화장품 산업의 3大 진화 방향
기초연구
상품개발
marketing
상품化 프로세스
이미지 marketing
단일상품
화학기술 기반
기존 패러다임
變化의동인
future(미래) 패러다임
future(미래) 패러다임
타 산업 접목
소비자 지식 향상
바이오기술 기반
용복합 solution
기술/성분(成分) marketing
피부노화의 비밀 규명
근본적 노화치료기술 개발
미용기기, 식품의 결합
복합 뷰티 solution으로 진화
기술/성분(成分)이 discrimination화를 주도
연구개발 스토리텔링
McGrath.M.E(2000). Product Stra…(drop)
순서
미샤마케팅전략,미샤기업analysis(분석) ,미샤경영전략,화장품시장analysis(분석) ,MISSHA
Download : 미샤마케팅전략,미샤기업분석,미샤경영전략,화장품시장분석,MISSHA.pptx( 11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