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o.kr [국내기업 marketing example(사례) ] 비너스 marketing example(사례) > jtb3 | jtb.co.kr report

[국내기업 marketing example(사례) ] 비너스 marketing example(사례) > jtb3

본문 바로가기

jtb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국내기업 marketing example(사례) ] 비너스 marketing exampl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0 07:39

본문




Download : [국내기업 마케팅사례] 비너스 마케팅사례.doc






[국내기업 marketing example(사례) ] 비너스 marketing example(사례)

비너스 마케팅사례(instance)

여성내의 군에서는 신영와코로의 비너스가 4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
이를 위해 급변하는 고객 니즈와 변해가는 체형에 대해 정보를 수집하고 이에 맞추기 위해 연구개발에 나서고 있따
.
회사 관계자는 `원자재 개발에서부터 하나의 제품 완성에 이르기까지 과학적인 근거를 기초하고 있따`고 말했다. 이중 첨단 시험기기의 시헙에 합격한 우수 자재로 만든 1천 5백여개의 디자인만이 비너스의 이름을 다고 태…(drop)
[국내기업 marketing example(사례) ] 비너스 marketing example(사례)


순서


설명






[국내기업 마케팅사례] 비너스 마케팅사례 , [국내기업 마케팅사례] 비너스 마케팅사례경영경제레포트 , 국내기업 마케팅사례 비너스 마케팅사례

레포트/경영경제

국내기업,마케팅사례,비너스,마케팅사례,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국내기업 마케팅사례] 비너스 마케팅사례.doc( 99 )




[국내기업%20마케팅사례]%20비너스%20마케팅사례_doc_01.gif
다. 비너스의 고객데이터는 1981년 브래지어 표준 제정이 기준이 됐고 1999년에는 개정된 표준사이즈의 기준이 되기도 했다.
.
비너스는 매년 3천~4천 5백여개의 샘플을 제작한다.
.
여성의 미 창조 40여년의 history가 여기에 담겨져 있따 비너스는 단순히 미적 이너웨어가 아닌 인체공학을 바탕으로 한 과학적인 미를 추구한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tb.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tb.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