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지도안-문학(양성 평등적 입장에서 시의 감상을 다양하게 표현해 보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2 15:05
본문
Download : 문학1.hwp
순서
설명
Download : 문학1.hwp( 99 )
레포트/인문사회
학습 주제
학습 준비
교수 - 학습 활동
발전 학습
평가 관점
대안적 활동
관련 웹사이트
참고자료(data)
서 정 주
생각하기
선수학습 요소 및 기능 교과 선수 학습 요소 시의 property(특성)을 알고 있어야 한다. 교실 컴퓨터에서 프리젠테이션이 실행되는지 확인한다. 교실에서 인터넷(Internet) 활용이 가능한지 확인한다. 시가 지어진 시대적 배경과 시의 표현법을 이해하고 있어야 한다. 학습 goal(목표) 제시 학습 goal(목표) 를 확인시킨…(투비컨티뉴드 )






문학학습계획안,문학수업계획안,문학학습지도안,문학교육,문학교수방법,인문사회,레포트
학습 주제, , 학습 준비, , 교수 - 학습 활동, , 발전 학습, , 평가 관점, , 대안적 활동, , 관련 웹사이트, , 참고자료, , 서 정 주 , , 생각하기 , , 다운로드 : 7375K
학습 주제, , 학습 준비, , 교수 - 학습 활동, , 발전 학습, , 평가 관점, , 대안적 활동, , 관련 웹사이트, , 참고자료, , 서 정 주 , , 생각하기 , , FileSize : 7375K , 학습지도안-문학(양성 평등적 입장에서 시의 감상을 다양하게 표현해 보자)인문사회레포트 , 문학학습계획안 문학수업계획안 문학학습지도안 문학교육 문학교수방법
학습지도안-문학(양성 평등적 입장에서 시의 감상을 다양하게 표현해 보자)
다. 작품의 내용을 이해할 수 있도록 참고자료(data)와 같이 프리젠테이션을 작성하여 준비하여야 한다. 도입 학습 동기 유발 시에 대한 property(특성)을 프리젠테이션을 통해 introduction하고 배경지식을 알아본다. 서정주 시 모음 자료(data) CD-ROM 타이틀에서 서정주 시 작품을 들려주고 느낌에 대하여 3~4명의 학생을 지명하여 대답하도록 한다. 교사 사전 준비 사항 교실의 컴퓨터가 정상적인지를 확인하고 프로젝션 TV 등 다른 교단선진화 기기를 이상 없이 조작할 수 있도록 미리 점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