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o.kr 시장의유형과특성(特性) > jtb4 | jtb.co.kr report

시장의유형과특성(特性) > jtb4

본문 바로가기

jtb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시장의유형과특성(特性)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7 21:48

본문




Download : 시장의.hwp





list_blank.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Download : 시장의.hwp( 70 )



생산물의 差別(차별) 화가 행하여지면 특정 상품의 판매자는 그 상품을 즐겨 찾는 매수인사이에 특수한 시장 을 만들어 어느 정도의 독점력을 갖는다. 또 고객을 확대하려면 가격을 내리던가 광고선전을 하든가 해서 다른 데서 고객을 유치해 올 수도 있는 것이다. 이와 같은 상태일 때에는 판매자가 어느 정도 가격을 인상하여도 고객의 전부를 잃는 일은 없다.
시사경제론 시장 시장유형 시사경제 / (경제학개론)


다.





시장의유형과특성(特性)
순서

시사경제론 시장 시장유형 시사경제 / (경제학개론)

그래서 개개의 소비자는 상품의 품질, 상표, 용기, 포장 등에 의하여 상품을 差別(차별) 하고 또 점포의 소재지 등의 관계도 곁들여서 특정 생산자 내지 점포에서 사려고 하는 경향을 갖는다.
(3) 독점적 경쟁시장 : 생산물의 差別(차별) 화를 수반하는 경쟁을 말하는 것. 동일상품으로 분류되는 것이라도 개별적인 상품은 동질이 아니고 이질적인 것이 많다.
설명



시사경제론 시장 시장유형 시사경제
따라서 개개의 판매자는 독점자처럼 보여도 다른 경쟁자가 있고 외부에서 그 부문에 새로운 경쟁자가 들어오는 일도 자유이기 때문에 이것을 독점적 경쟁이라고 한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tb.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tb.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