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o.kr [lifelong education 연구] 학습자 지향적 마케팅 전략(戰略) 에 관한 기초연구 > jtb4 | jtb.co.kr report

[lifelong education 연구] 학습자 지향적 마케팅 전략(戰略) 에 관한 기초연구 > jtb4

본문 바로가기

jtb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lifelong education 연구] 학습자 지향적 마케팅 전략(戰略) 에 관한 기초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6 06:23

본문




Download : [평생교육연구] 학습자 지향적 마케팅 전략에 관한 기초연구.hwp







[평생교육연구]%20학습자%20지향적%20마케팅%20전략에%20관한%20기초연구_hwp_01.gif [평생교육연구]%20학습자%20지향적%20마케팅%20전략에%20관한%20기초연구_hwp_02.gif [평생교육연구]%20학습자%20지향적%20마케팅%20전략에%20관한%20기초연구_hwp_03.gif [평생교육연구]%20학습자%20지향적%20마케팅%20전략에%20관한%20기초연구_hwp_04.gif [평생교육연구]%20학습자%20지향적%20마케팅%20전략에%20관한%20기초연구_hwp_05.gif [평생교육연구]%20학습자%20지향적%20마케팅%20전략에%20관한%20기초연구_hwp_06.gif
설명



Download : [평생교육연구] 학습자 지향적 마케팅 전략에 관한 기초연구.hwp( 88 )







Ⅰ. 서론: 變化(변화)하는 교육현실과 marketing 의 의의

Ⅱ. 사회교육 marketing 의 기본 개념(槪念)과 marketing 책략의 요소
1. 사회교육 marketing 의 개념(槪念)
2. 사회교육 marketing 책략의 요소

Ⅲ. 기존연구의 한계와 학습자 지향성의 의미
1. 사회교육기관에 있어서 marketing 적용의 한계
2. 사회교육 marketing 관련 연구에 나타난 학습자 지향성의 의미

Ⅳ. 학습자 지향적 사회교육 marketing 책략의 성격
1. 고객지향적 marketing 의 의미
2. 학습자 지향적 marketing 책략의 analysis틀

Ⅴ. conclusion(결론)


이 네가지 요소외에 교육의 경우는 특히 사람(person)이라고 하는 요소가 추가될 필요가 있다아 이 사람의 요소는 강사나 직원, 자원봉사자 등이 포함된다 교육에 있어 이들의 중요성은 매우 크다.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먼저 마케팅의 기본 개념을 살펴 보고 사회교육에 있어서 마케팅의 의미는 진정으로 무엇이며, 그 적응가능성과 한계 및 대안은 무엇인지에 대해서 문제점 및 대안을 살펴본 자료입니다. 점차 사회교육에 대한 시민(Citizen)들의 관심과 수요가 높아지고 정부의 지원은 여전히 미흡함에 따라 비교적 풍부한 자본과 전문인력을 갖춘 상업적 사회교육기관, 즉 전문지식이나 기술을 가르치는 각종 사설학원과 입시학원, 대학의 평생교육원, 언론기관이나 백화점 등에서 운영하는 민간文化(문화)센터와 같은 기관들이 급격히 늘어나고 있다아 이들 사회교육기…(skip)
다. 즉, 같은 프로그램(program]) 이라고 하더라도 누가 그 프로그램(program]) 을 맡느냐에 따라 매우 큰 차이를 가져오기 때문이다 또한 적재적소에 인원을 배치하는 것은 효율성의 측면에서 매우 중요하다.

Ⅲ. 기존연구의 한계와 학습자 지향성의 의미

1. 사회교육기관에 있어서 marketing 적용의 한계

이와 같이 최근에 들어 많은 이론(理論)가와 실천가들에 의해 marketing 이론(理論)이 사회교육분야에 도입되고 있다아 그러나 이러한 marketing 원리의 도입은 부정적인 양상을 드러내기도 한다. , [평생교육연구] 학습자 지향적 마케팅 전략에 관한 기초연구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lifelong education 연구] 학습자 지향적 마케팅 전략(戰略) 에 관한 기초연구
먼저 마케팅의 기본 槪念을 살펴 보고 사회교육에 있어서 마케팅의 의미는 진정으로 무엇이며, 그 적응가능성과 한계 및 대안은 무엇인지에 마주향하여 drawback(걸점) 및 대안을 살펴본 資料입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tb.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tb.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