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메라,삼성카메라마케팅전술,삼성카메라분석,카메라시장분석,DSLR카메라시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7 07:22
본문
Download : 삼성카메라,삼성카메라마케팅전략,삼성카메라분석,카메라시장분석,DSLR카메라시장.pptx
삼성카메라,삼성카메라마케팅전술,삼성카메라분석,카메라시장분석,DSLR카메라시장
Download : 삼성카메라,삼성카메라마케팅전략,삼성카메라분석,카메라시장분석,DSLR카메라시장.pptx( 32 )
설명
순서
삼성카메라,삼성카메라마케팅전략,삼성카메라,카메라시장,DSLR카메라시장,경영경제,레포트






삼성카메라,삼성카메라마케팅전략,삼성카메라분석,카메라시장분석,DSLR카메라시장 , 삼성카메라,삼성카메라마케팅전략,삼성카메라분석,카메라시장분석,DSLR카메라시장경영경제레포트 , 삼성카메라 삼성카메라마케팅전략 삼성카메라 카메라시장 DSLR카메라시장
삼성카메라,삼성카메라마케팅전술,삼성카메라분석,카메라시장분석,DSLR카메라시장
_SLIDE_1_
삼성 카메라
세계를 찍다!!!
_SLIDE_2_
목 차
_SLIDE_3_
기업紹介 및 주제선정 이유
주제 선정이유
_SLIDE_4_
기업紹介 및 주제선정 이유
박상진 삼성전자 사장 `카메라 시장 게임의 룰 바꾼다` 아시아경제 IT/과학 2xxx.09.15 (수) 오전 11:00
삼성전자, 카메라도 日 아성 깨나 파이낸셜뉴스 IT/과학 2xxx.09.15 (수) 오전 11:01
삼성전자 “디카도 세계 일류로” 파이낸셜뉴스 IT/과학 2xxx.09.15 (수) 오후 6:10
_SLIDE_5_
기업紹介 및 주제선정 이유
기업紹介 및 연혁
_SLIDE_6_
2. 카메라 시장分析
세계시장 점유율
_SLIDE_7_
2. 카메라 시장分析
세계시장 점유율
_SLIDE_8_
2. 카메라 시장分析
산업分析
DSLR 시장
DSLR 이란
몸체와 렌즈로 구성된 카메라를 의미
_SLIDE_9_
2. 카메라 시장分析
산업分析
DSLR 시장
렌즈군 많을수록 중고품 거래 활발(유동성)
다양한 렌즈군을 보유한 회사에 높은 선호도
_SLIDE_10_
2. 카메라 시장分析
산업分析
DSLR 시장
소비자들은 커뮤니티 또는 주변의 조언에 의지하여 카메라 구입하는 경향
바이럴 marketing
_SLIDE_11_
2. 카메라 시장分析
환경의 change(변화)
DSLR 시장
현재 DSLR과 관련된 광학기술은 사진과, 동영상에 밀접하게 연결
첨단기술 집약으로 인한 초기 고가
2003년 캐논의 EOS 300D를 기점으로 DSLR 카메라의 가격하락
2004년 이후 가격이 안정화된 DSLR 카메라들이 본격적인
성능 경쟁(화소경쟁)
_SLIDE_12_
3. 경쟁사 分析
캐논과 니콘의 양분화
오랜전통
- 60년 이상의 전통
- 반세기를 넘어 세계인의 브랜드로 정착
특징
_SLIDE_13_
…(skip)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