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라인 LINE 국내시장공략위한 마케팅전략(strategy)分析과 라인 LINE 4P,STP,SWOT分析및 라인 LIN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5 21:47
본문
Download : 네이버 라인 LINE 국내시장공략위한 마케팅전략분석과 라인 LINE 4P,STP,SWOT분석및 라인 LINE 향후방향과 나의의견(vs 카카오톡과 전략비교분석).hwp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네이버 라인 LINE 국내시장공략위한 마케팅전략(strategy)分析과 라인 LINE 4P,STP,SWOT分析및 라인 LINE 향후방향과 나의opinion(의견)(vs 카카오톡과 전략(strategy)비교分析)
네이버,라인,LINE,국내시장공략위한,마케팅전략과,라인,LINE,P,STP,SWOT,라인,LINE,향후방향과,나의의견,vs,카카오톡과,전략비교,경영경제,레포트
네이버 라인 LINE 국내시장공략위한 마케팅전략분석과 라인 LINE 4P,STP,SWOT분석및 라인 LINE 향후방향과 나의의견(vs 카카오톡과 전략비교분석) , 네이버 라인 LINE 국내시장공략위한 마케팅전략분석과 라인 LINE 4P,STP,SWOT분석및 라인 LINE 향후방향과 나의의견(vs 카카오톡과 전략비교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네이버 라인 LINE 국내시장공략위한 마케팅전략과 라인 LINE P STP SWOT 라인 LINE 향후방향과 나의의견 vs 카카오톡과 전략비교
Download : 네이버 라인 LINE 국내시장공략위한 마케팅전략분석과 라인 LINE 4P,STP,SWOT분석및 라인 LINE 향후방향과 나의의견(vs 카카오톡과 전략비교분석).hwp( 60 )
_hwp_01.gif)
_hwp_02.gif)
_hwp_03.gif)
_hwp_04.gif)
_hwp_05.gif)
_hwp_06.gif)
설명
네이버 라인 LINE 국내시장공략위한 마케팅전략(strategy)分析과 라인 LINE 4P,STP,SWOT分析및 라인 LINE 향후방향과 나의opinion(의견)(vs 카카오톡과 전략(strategy)비교分析)
라인 국내시장 입지 확보를 위한
marketing 전략(戰略)
INDEX
Ⅰ. 서론
1. 연구의 배경 및 필요성(必要性)
2. 연구의 목적 및 방법
Ⅱ. 본론
1. 미시적, 거시적 environment 分析(분석)
(1) environment 分析(분석)의 필요성(必要性)
(2) 거시적 environment
(3) 미시적 environment
`자사分析(분석)`
`경쟁사分析(분석)- 카카오톡`
`소비자分析(분석)`
(4) 결과 分析(분석) 및 結論
2. 네이버 라인 LINE SWOT分析(분석)
(1) SWOT分析(분석)의 의의와 필요성(必要性)
(2)SWOT分析(분석) 및 마이클 포터의 5가지 경쟁요인으로 본 LINE
- 마이클 포터의 5가지 경쟁요인으로 본 LINE
- LINE SWOT分析(분석)
강점(Strength)
약점(Weakness)
기회(Opportunity)
위협(Threat)
(3) SWOT分析(분석) 카카오톡(경쟁사 分析(분석))
(4) 결과 分析(분석) 및 結論
①결과 分析(분석) 비교정리(整理) (라인 vs 카카오톡)
②자금력과 다양한 채널을 이용한 공격적인 홍...
라인 국내시장 입지 확보를 위한
marketing 전략(戰略)
INDEX
Ⅰ. 서론
1. 연구의 배경 및 필요성(必要性)
2. 연구의 목적 및 방법
Ⅱ. 본론
1. 미시적, 거시적 environment 分析(분석)
(1) environment 分析(분석)의 필요성(必要性)
(2) 거시적 environment
(3) 미시적 environment
`자사分析(분석)`
`경쟁사分析(분석)- 카카오톡`
`소비자分析(분석)`
(4) 결과 分析(분석) 및 結論
2. 네이버 라인 LINE SWOT分析(분석)
(1) SWOT分析(분석)의 의의와 필요성(必要性)
(2)SWOT分析(분석) 및 마이클 포터의 5가지 경쟁요인으로 본 LINE
- 마이클 포터의 5가지 경쟁요인으로 본 LINE
- LINE SWOT分析(분석)
강점(Strength)
약점(Weakness)
기회(Opportunity)
위협(Threat)
(3) SWOT分析(분석) 카카오톡(경쟁사 分析(분석))
(4) 결과 分析(분석) 및 結論
①결과 分析(분석) 비교정리(整理) (라인 vs 카카오톡)
②자금력과 다양한 채널을 이용한 공격적인 홍보
3. 네이버 라인 LINE STP 전략(戰略) 수립
(1) STP전략(戰略) 의 의의와 필요
(2) 시장세분화(Segmentation)
(3) 목표(goal)시장선택(Targeting)
(4) 고객 가치 선정 및 위치화(Positioning)
20, 30대 타겟 포지셔닝
① 소통
② 간편함
4. 네이버 라인 LINE marketing 믹스 4P 전략(戰略) 수립
(1) 서론
(2) Product
① 무료통화
② 마이홈 /타임라인
③ 스티커
④PC
(3) Price
①콘텐츠를 통한 수익
②다양한 할인 제공
(4) Place
① 네이버 연동기능
(5) Promotion
① PPL통한 제품명 홍보
② 출석이벤트
③ 제휴 기업 마일리지 적용 혜택
Ⅲ 結論 및 나의의견
1. marketing environment 分析(분석)
2. 이용자 property(특성) 分析(분석)
3. 최종 의견
4. 조사의 한계점
Ⅰ. 서론
1. 연구의 배경 및 필요성(必要性)
방송통신위원회에 따르면 2013년 1월 기준으로 국내 스마트폰 가입자의…(ski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