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직장보육시설 부모만족도 제고measure(방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3 11:20
본문
Download :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직장보육시설 부모만족도 제고방안.ppt
: 좋은 이야기보다 나쁜 이야기가 사람의 뇌에는 더 오랫동안 기억됨
교사에 대한 신뢰감이 형성된 학부모는 교사의 든든한 동지가 되며
유아교육에 열렬한 후원자가 된다된다.
시대의 변화 : 보육시설에 유아를 맡기기만 한 소극적 관계에서
시설운영 및 교육에 직접적인 참여자로서의 관계변화
부모가 만족하면 나도 만족한다 : 나를 믿고 맡겨주시는 학부모께
감사하고 나 또한 업무에 만족감을
느낀다.[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직장보육시설 부모만족도 제고measure(방안)
설명
Download :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직장보육시설 부모만족도 제고방안.ppt( 16 )
순서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직장보육시설 부모만족도 제고measure(방안)
직장보육시설부모 만족도 제고방법
목 차
고객 만족의 중요성
고객 만족도 제고방법
- 첫인상의 중요성
- 신뢰감 형성
- 마음은 통해요
- 대화기법
- 고객욕구에 따른 effect적 대응방법
- 불평 불만 처리
- 불평 해소의 5대 원칙
- 부모마음 읽기
- 서비스 품질을 평가하는 10가지
고객 만족도의 중요성
부모의 지지와 협력을 통해 교육의 effect를 극대화
: 유아를 잘 키우고 교육하기 위해서는 학부모의 협력이 필요하다.
첫인상의 중요성
첫 이미지가 다른 사람이 나를 보는 고정관념이 될 수 있으며,
어린이집 첫 방문이 어린이집 전체 이미지로 남을 수 있다아
- 밝고 친절한 모습 : 밝고 친절한 모습은 모두…(투비컨티뉴드 )
마케팅,마케팅,고객관리,직장보육시설,부모만족도,제고,경영경제,레포트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직장보육시설 부모만족도 제고방안 ,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직장보육시설 부모만족도 제고방안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직장보육시설 부모만족도 제고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20[마케팅%20고객관리]%20직장보육시설%20부모만족도%20제고방안_ppt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20%5B%EB%A7%88%EC%BC%80%ED%8C%85%20%EA%B3%A0%EA%B0%9D%EA%B4%80%EB%A6%AC%5D%20%EC%A7%81%EC%9E%A5%EB%B3%B4%EC%9C%A1%EC%8B%9C%EC%84%A4%20%EB%B6%80%EB%AA%A8%EB%A7%8C%EC%A1%B1%EB%8F%84%20%EC%A0%9C%EA%B3%A0%EB%B0%A9%EC%95%88_ppt_01.gif)
![[마케팅]%20[마케팅%20고객관리]%20직장보육시설%20부모만족도%20제고방안_ppt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20%5B%EB%A7%88%EC%BC%80%ED%8C%85%20%EA%B3%A0%EA%B0%9D%EA%B4%80%EB%A6%AC%5D%20%EC%A7%81%EC%9E%A5%EB%B3%B4%EC%9C%A1%EC%8B%9C%EC%84%A4%20%EB%B6%80%EB%AA%A8%EB%A7%8C%EC%A1%B1%EB%8F%84%20%EC%A0%9C%EA%B3%A0%EB%B0%A9%EC%95%88_ppt_02.gif)
![[마케팅]%20[마케팅%20고객관리]%20직장보육시설%20부모만족도%20제고방안_ppt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20%5B%EB%A7%88%EC%BC%80%ED%8C%85%20%EA%B3%A0%EA%B0%9D%EA%B4%80%EB%A6%AC%5D%20%EC%A7%81%EC%9E%A5%EB%B3%B4%EC%9C%A1%EC%8B%9C%EC%84%A4%20%EB%B6%80%EB%AA%A8%EB%A7%8C%EC%A1%B1%EB%8F%84%20%EC%A0%9C%EA%B3%A0%EB%B0%A9%EC%95%88_ppt_03.gif)
![[마케팅]%20[마케팅%20고객관리]%20직장보육시설%20부모만족도%20제고방안_ppt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20%5B%EB%A7%88%EC%BC%80%ED%8C%85%20%EA%B3%A0%EA%B0%9D%EA%B4%80%EB%A6%AC%5D%20%EC%A7%81%EC%9E%A5%EB%B3%B4%EC%9C%A1%EC%8B%9C%EC%84%A4%20%EB%B6%80%EB%AA%A8%EB%A7%8C%EC%A1%B1%EB%8F%84%20%EC%A0%9C%EA%B3%A0%EB%B0%A9%EC%95%88_ppt_04.gif)
![[마케팅]%20[마케팅%20고객관리]%20직장보육시설%20부모만족도%20제고방안_ppt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20%5B%EB%A7%88%EC%BC%80%ED%8C%85%20%EA%B3%A0%EA%B0%9D%EA%B4%80%EB%A6%AC%5D%20%EC%A7%81%EC%9E%A5%EB%B3%B4%EC%9C%A1%EC%8B%9C%EC%84%A4%20%EB%B6%80%EB%AA%A8%EB%A7%8C%EC%A1%B1%EB%8F%84%20%EC%A0%9C%EA%B3%A0%EB%B0%A9%EC%95%88_ppt_05.gif)
![[마케팅]%20[마케팅%20고객관리]%20직장보육시설%20부모만족도%20제고방안_ppt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20%5B%EB%A7%88%EC%BC%80%ED%8C%85%20%EA%B3%A0%EA%B0%9D%EA%B4%80%EB%A6%AC%5D%20%EC%A7%81%EC%9E%A5%EB%B3%B4%EC%9C%A1%EC%8B%9C%EC%84%A4%20%EB%B6%80%EB%AA%A8%EB%A7%8C%EC%A1%B1%EB%8F%84%20%EC%A0%9C%EA%B3%A0%EB%B0%A9%EC%95%88_ppt_06.gif)
다.
나 하나로 전체가 피해를 본다
: 불만을 경험한 학부모는 주변사람에게 그 어린이집에 대해 부정적
이야기를 함으로써 어린이집에 대한 부정적 이미지를 남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