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o.kr [국내기업 마케팅사례(instance)] LG25 사례(instance) > jtb2 | jtb.co.kr report

[국내기업 마케팅사례(instance)] LG25 사례(instance) > jtb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jtb2

[국내기업 마케팅사례(instance)] LG25 사례(instanc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3 02:48

본문




Download : [국내기업 마케팅사례] LG25 사례.doc





.
우리나라 편의점의 상당수가 외국브랜드인데 비춰 국내 브랜드가 1위를 차지한 것은 의미가 있다아
.
브랜드 LG25는 24시간 서비스에 1시간 서비스를 더한다는 고객정신을 담고 있다아 또 행운의 숫자 7(2+5)을 구성하는 뜻도 담겼다. 이는 개별 점포의 경쟁력을…(skip)



[국내기업%20마케팅사례]%20LG25%20사례_doc_01.gif







순서
국내기업,마케팅사례,LG,사례,경영경제,레포트


다. 유통시장 개방으로 외국 유통업체들이 속속 상륙하는 시점이었다.
.
외국 편의점 업체와 제휴해 로열티 부담을 안고 있는 다른 편의점 업체와는 달리 독자적인 기술개발과 경영노하우로 우리 실정에 맞는 편의점 컨셉을 개발했다는 평가다.
[국내기업 마케팅사례] LG25 사례 , [국내기업 마케팅사례] LG25 사례경영경제레포트 , 국내기업 마케팅사례 LG 사례
설명


[국내기업 마케팅사례(instance)] LG25 사례(instance)

Download : [국내기업 마케팅사례] LG25 사례.doc( 47 )




레포트/경영경제
[국내기업 마케팅사례(instance)] LG25 사례(instance)
[LG25] 토종브랜드로 외산 제쳐

LG유통의 LG25는 국내서 개발된 브랜드다.
.
LG25는 지난해 경상이익 2백2억 원을 달성하면서 6년 연속 흑자경영을 이루었다.
.
이런 상황에서 국내 유통업체의 자생력을 높인다는 책략적 구상에서 비롯됐다.
.
LG25는 1990년 12월 경희점을 첫 점포로 출범했다.
전체 7,46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jtb.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