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오션 혁신사례(instance) - ‘자일리톨’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1 21:15본문
Download : 블루오션 혁신사례 - ‘자일리톨’.hwp
기존의 껌이 단순한 심심풀이용으로 인식되며, 심지어 길거리에서 껌을 씹고 다니면 “불량해 보인다.경영혁신론 , 블루오션 혁신사례 - ‘자일리톨’경영경제레포트 ,
블루오션 혁신사례(instance) - ‘자일리톨’
1. 블루 오션 strategy 배경(자일리톨의 등장 배경)
자일리톨 껌은 지난 몇 년 동안 침체기에 빠져있던 제과 산업에 엄청난 활력을 불어넣은 상품이다.블루오션 성공 사례인 우리나라의 롯데 자일리톨에 대해 분석하여 보았습니다. 이는 자체 껌 매출의 70%, 껌 시장 전체의 50%에 달하는 엄청난 규모이다.
② 상표 : 제품의 첨가제인 ‘자일리톨’이라는 감미료를 그대로 상표로 사용함으로써 제품이 가지는 효능을 자연스럽게 알리고, 소비자들에게 웰빙 껌의 이미지를 각인시켰다.
레포트/경영경제
블루오션 성공 사례(instance)인 우리나라의 롯데 자일리톨에 대해 분석하여 보았습니다.





경영혁신론
순서
Download : 블루오션 혁신사례 - ‘자일리톨’.hwp( 91 )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