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업의 마케팅strateg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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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11 20:51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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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D.Converse, H.W. Huegy, R.V. Mitchell 교수는…(생략(省略))
Ⅰ. 서론, , Ⅱ. theory(이론)적 배경, 1. 마케팅의 定義(정의) , 2. 부동산마케팅의 인식, 3. 부동산업과 마케팅, , Ⅲ. 부동산 마케팅 strategy, 제 1 절. 사업strategy, 제 2 절. strategy적 시장관리, 제 3 절. 사업strategy 대안, , Ⅳ. 부동산 마케팅활동 제안, 제 1절. CRM, 제 2 절. 글로벌 마케팅 , 제 3 절. ONE TO ONE 마케팅, 제 4 절. 데이타베이스 마케팅, 제 5 절. 내부마케팅, 제 6 절. 마케팅믹스, 제 7 절. 글로벌 마케팅, , Ⅴ. 結論, , download : 57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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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Ⅰ. 서론, , Ⅱ. 이론적 배경, 1. 마케팅의 개념, 2. 부동산마케팅의 인식, 3. 부동산업과 마케팅, , Ⅲ. 부동산 마케팅 전략, 제 1 절. 사업전략, 제 2 절. 전략적 시장관리, 제 3 절. 사업전략 대안, , Ⅳ. 부동산 마케팅활동 제안, 제 1절. CRM, 제 2 절. 글로벌 마케팅 , 제 3 절. ONE TO ONE 마케팅, 제 4 절. 데이타베이스 마케팅, 제 5 절. 내부마케팅, 제 6 절. 마케팅믹스, 제 7 절. 글로벌 마케팅, , Ⅴ. 결론, , FileSize : 57K , 부동산업의 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부동산업의마케팅전략 부동산업 부동산업의마케팅 부동산 부동산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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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부동산업의 마케팅strategy
Ⅰ. 서론
Ⅱ. 理論적 배경
1. marketing 의 개념(槪念)
2. 부동산marketing 의 인식
3. 부동산업과 marketing
Ⅲ. 부동산 marketing 전술
제 1 절. 사업전술
제 2 절. 전술적 시장관리
제 3 절. 사업전술 대안
Ⅳ. 부동산 marketing 활동 제안
제 1절. CRM
제 2 절. 글로벌 marketing
제 3 절. ONE TO ONE marketing
제 4 절. 데이타베이스 marketing
제 5 절. 내부marketing
제 6 절. marketing 믹스
제 7 절. 글로벌 marketing
Ⅴ. 結論(결론)
2) 부동산marketing 의 必要性 세계적으로 부동산marketing 에 관한 연구는 다소의 진전이 있기는 하였으나 다른 분야에 비하면 거의 전무하다시피 하고 등한시되어 온 것이 최근까지의 현상이라고 해도 과언은 아닐 것이다. 현재도 점차적으로 marketing 연구가 진행되고 있듯이, 앞으로 부동산업계가 대량생산의 시기에 접어들면 종전의 단순한 직접적인 판매방법에서 대리점방식 또는 전문업자에의 위탁판매방법 등으로 변환하지 않을 수 없을 것이다. 한편으로 日本 처럼 부동산업이 아닌 다른 제 3의 산업의 판매루트를 이용하면서까지 판매조직을 강화하는 것도 점차적으로 증가하는 추세를 보이고 있는 부동산업의 marketing 에 대한 사회적인 수요에 부응하는 하나의 유용한 방법이 될 것이다. 최근에 들어서야 marketing 의 연구가 본격화되고있는 추세에 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