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의 influence과 展望(전망) 그리고 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5 23:21본문
Download : 웰빙의 영향과 전망 그리고 마케팅.hwp
설명
순서
다.웰빙과마케팅 , 웰빙의 영향과 전망 그리고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1.서론
2.본론
1)웰빙의 개요
웰빙이란
웰빙족이란?
등장배경
2)웰빙이 미치는 영향
가.웰빙종교
나.웰빙미용
다.웰빙바디
마.웰빙라이프
바.웰빙재테크
3)웰빙의 장단점
장점(長點)
단점
4)웰빙의 展望
개인별 맞춤화 상품 대거 출현
서비스의 고품질화 및 상품화 붐
5) 웰빙관련事例(사례)
식품업계 이번엔 ‘녹색바람’
정보기술(IT)업계에도 ‘디지털 웰빙’
화장품 TV업계
금융 및 주택업계금융기관들
3.결론
o 신체적, 정신적 노화로부터 벗어나 全 일상을 통해 스트레스가 없고 여유롭게 생활하기를 희망하면서 웰빙에 주목
- 웰빙은 ‘건강하고 여유로운 삶’을 의미하며, 최근에는 抗노화, 親環境의 개념(槪念)으로 확대
o 소비자 라이프스타일별로 소비의 ‘선택’과 ‘집중’ 현상이 뚜렷해지고 있는 추세
- 타인 의식적이기보다 개인가치를 중시하는 소비자들은 개인별 생활패턴에 맞게 검약항목과 투자 항목을 명확히 구분하여 소비
o 개별소비자 간 긴밀한 관계 형성을 희망하는 동시에 소비자와 기업 간 장기적 관계 구축을 희망
- 제품이 융·복합화되면서 서비스 품질에 대한 기대 및 의존도가 한층 높아짐
□ 이 같은 소비 패턴의 變化에 따라 향후 기업 활동에도 급속한 變化가 있을 것…(skip)
,경영경제,레포트
웰빙과마케팅
웰빙의 influence과 展望(전망) 그리고 마케팅에 대한 글입니다.
레포트/경영경제
웰빙의 influence과 展望(전망) 그리고 마케팅






Download : 웰빙의 영향과 전망 그리고 마케팅.hwp( 23 )
웰빙의 영향과 전망 그리고 마케팅에 대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