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o.kr 쇼(SHOW) 마케팅 analysis(분석) > jtb7 | jtb.co.kr report

쇼(SHOW) 마케팅 analysis(분석) > jtb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jtb7

쇼(SHOW) 마케팅 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3 01:36

본문




Download : 쇼(SHOW) 마케팅 분석.ppt




쇼(SHOW)%20마케팅%20분석_ppt_01.gif 쇼(SHOW)%20마케팅%20분석_ppt_02.gif 쇼(SHOW)%20마케팅%20분석_ppt_03.gif 쇼(SHOW)%20마케팅%20분석_ppt_04.gif 쇼(SHOW)%20마케팅%20분석_ppt_05.gif 쇼(SHOW)%20마케팅%20분석_ppt_06.gif

쇼(SHOW) 마케팅 analysis(분석)




설명

쇼(SHOW) 마케팅 analysis(분석)



쇼(SHOW) 마케팅 분석 , 쇼(SHOW) 마케팅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쇼 SHOW 마케팅
레포트/경영경제

Contents
1.주제선정이유
2.marketing 전술
3.광고전술
4.스토리보드
HSDPA
A
H
S
D
P
IGH
PEED
OWNLINK
ACKET
CCESS
3 세대 기술의 유럽중심 통신기술
패킷기반의 서비스를 지칭

당신은
이것을
“선택” 하였습니까


1. 상황分析(분석)
기술동향
2세대
3세대
시장
상황
시장
상황
세계 통신시장을 이끌어갈 point기술에 주도권을 갖기 위한 준비로 政府(정부)는 3G사업을 지원
제도적측면
SK : 소극적
Telecom
공격적 : KTF
LG Telecom
: 준비단계
시장
상황
경쟁상황
S
Strength
W
Weakness
O
Opportunity
T
Threat
S
Strength
W
Weakness
O
Opportunity
T
Threat
S
Strength
S
Strength
SKT보다 안정적 서비스 제공

저렴한 단말기 가격

USIM카드 : 일상생활에 편리

기존 인프라 재사용
W
Weakness
1. 2G 통신 2위 업체 이미지
2. 소비자 necessity 인식 낮음
3. 영상통화에 국한된 홍보
W
Weakness
O
Opportunity
1. 청각장애인에게 유용한
영상통화

2. 얼리어답터에게 어필
O
Opportunity
T
Threat
1. SKT의 3G+
동일 서비스 제공

2. 막대한 marketing 비용부담

3. LGT의 3G 시장 진입
T
Threat
S
Segmentation
P
Positioning
T
Targeting
S
Segmentation
P
Positioning
T
Targeting
S
Segmentation
S
Segmentation
인구 통계적 특성(特性)

10대 문자, 재미
20대 UCC, 맴버십
30대 신용카드
40대 은행업무
50대 통화 중심
T
Targeti…(To be continued )

Download : 쇼(SHOW) 마케팅 분석.ppt( 66 )





순서



쇼,SHOW,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다.
전체 7,76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jtb.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