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문중심교육과정] 학문중심 교육과定義(정이) 核心 아이디어를 경험 중심 교육과정과 비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1 17:25본문
Download : EduCourseA.hwp
순서
레포트/기타
Download : EduCourseA.hwp( 90 )
[학문중심교육과정] 학문중심 교육과定義(정이) 核心 아이디어를 경험 중심 교육과정과 비교
1. 서 론 , 2. 본 론, (1) 학문중심교육과정 , (2) 경험중심교육과정 , 3. 결 론, , FileSize : 34K , [학문중심교육과정] 학문중심 교육과정의 핵심 아이디어를 경험 중심 교육과정과 비교기타레포트 , 경험중심교육과정 학문중심교육과정 학문중심교육과정





1. 서 론
2. 본 론
(1) 학문중심교육과정
(2) 경험중심교육과정
3. 결 론
교육과정은 크게 내용 ( Content ) 으로서의 교육과정, 경험 ( Experience ) 으로서의 교육과정, 계획 ( Plan ) 으로서의 교육과정, 결과 ( Outcome ) 로서의 교육과정으로 나누어 생각할 수도 있고, 의도된 교육과정(공약된 목표(目標)로서의 교육과정 -교육부령으로서의 교육과정) 전개된 교육과정(수업속에 반영된 교육과정-교사의 수업행위) 실현된 교육과정(학습성과로서의 교육과정-학생들에게 실제로 실현된 교육과정)으로도 구분할 수 있다아 또 국가 및 사회적 수준의 교육과정(국가및 사회가 학생들에게 어떤목적을 위하여 무엇을 어떻게 가르칠 것인지에 대한 일…(skip)
설명
1. 서 론 , 2. 본 론, (1) 학문중심교육과정 , (2) 경험중심교육과정 , 3. 결 론, , 다운로드 : 34K
경험중심교육과정,학문중심교육과정,학문중심교육과정,기타,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