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꼬면 제품브랜드분석및 현 결점과 해결measure(방안) 제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5 15:43본문
Download : 꼬꼬면 제품브랜드분석및 현 문제점과 해결방안 제안.pptx
맵고, 깔끔하다
꼬꼬면에 대한 평가
긍정 - 적당히 매운맛에 깔끔함.
부정 - 국물이 싱겁거나 느끼함.
라면의 맛에 있어서는 큰 차이가 없지만
좀더 진하고 자극적인 나가사끼 짬뽕을 더 선호
17
_SLIDE_18_
치킨스톡분말
닭육수분말
치킨
스프베이스
대파
엑기스파우더
치킨
풍미분말
청양고추
추출물분말
치킨
향분말
담백하고 칼칼한맛
18
_SLIDE_19_
새우
엑기스
분말
굴
농충액
분말
돈골
농충액
분말
짬뽕육수
베이스
돈…(省略)
꼬꼬면,제품브랜드,현,문제점과,제안,경영경제,레포트
다.
3개 라면 중 국물이
가장 진하고 얼큰하다.
꼬꼬면 제품브랜드분석및 현 결점과 해결measure(방안) 제안
꼬꼬면 제품브랜드분석및 현 문제점과 해결방안 제안 , 꼬꼬면 제품브랜드분석및 현 문제점과 해결방안 제안경영경제레포트 , 꼬꼬면 제품브랜드 현 문제점과 제안
설명
Download : 꼬꼬면 제품브랜드분석및 현 문제점과 해결방안 제안.pptx( 82 )
레포트/경영경제






꼬꼬면 제품브랜드분석및 현 결점과 해결measure(방안) 제안
순서
_SLIDE_1_
꼬꼬면
_SLIDE_2_
2
_SLIDE_3_
3
_SLIDE_4_
4
_SLIDE_5_
5
_SLIDE_6_
6
_SLIDE_7_
KBS 2TV 남자의 자격
2xxx년 3월 13일 ‘남자 그리고 아이디어’ 라면 콘테스트
7
_SLIDE_8_
빨간 국물
하얀 국물
매운 맛
순한 맛
8
_SLIDE_9_
스타 marketing
통념을 깬 역 발상
보양식 이미지
셀렙 marketing
닭 육수의 담백함
9
_SLIDE_10_
1. 통념을 깬 역 발상
신라면
사리곰탕
꼬꼬면
10
_SLIDE_11_
하얀색이 주는 건강한 이미지에 소비자들이 호응
’웰빙’과 거리가 멀게 생각됐던 라면이 ‘웰빙 소비자’를 끌어들임
2. 보양식의 이미지
11
_SLIDE_12_
3. 닭 육수의 담백함
12
_SLIDE_13_
셀렙 marketing 이란
유명인이 직접 상품을 개발하고, 광고나 홍보에 직접적으로 참여하는 marketing
4. 셀렙 marketing
13
_SLIDE_14_
14
_SLIDE_15_
출처 - 이투데이 2012. 1.4
15
_SLIDE_16_
16
_SLIDE_17_
가장 잘 알려져 있고,
국물이 칼칼하다.